목회서신3 > 목회자 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 칼럼

목회서신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걸작품 작성일 20-04-17 18:12 조회 78회 댓글 0건

본문

샬롬~사랑하는우리교회 성도님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그리고 많이 보고 싶습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줄어들고 있지만, 아직도 예배를 비롯한 각종모임과 개인사업장에 이르기까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교회에는 COVID-19 확진자가 없지만 우정프라자에 감염자가 발생할 경우, 교회뿐만 아니라 건물도 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따라서 교회는 성도들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보건당국의 정책에 적극 협조하고 있으며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서 현재 소수의 인원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1. 주일예배 안내

1) 11시 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단, 마스크를 하시고, 중식 없이 바로 귀가를 합니다)
2) 정부의 8대 지침을 준수합니다.
3) 예배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은
 ※ 반드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배를 드립니다(www.lovegwoori.com)
 ※ 유튜브 <사랑하는우리교회> 검색으로 볼 수 있습니다(설교 업로드 오후3시)

2. 주중예배 안내

1) 수요, 금요예배는 가정예배로 대신합니다.
2) 새벽기도는 가정에서 큐티인으로 대신합니다.

3. 19기도회 안내

오후 1시와 저녁 9시에 보내드린 기도문을 개인별이나 가정별로 반드시 읽고 기도합니다.

4, 헌금 안내

각종 헌금은 하나님 앞에서 온라인 헌금 계좌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은행명 : 농협
· 입금계좌 : 205034-52-063648
· 예금주 : 박경택

교회 역사상 처음으로 이런 결정을 내리는 것은 결코 COVID-19에 감염될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나 예배를 소홀히 해서도 아닙니다. 교회 공동체를 통한 바이러스의 집단 감염으로 인해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세상 속의 선교적 교회로서의 역할에 해가 되지 않도록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것이며, 이웃을 섬겨야 할 교회로서의 사명을 더 잘 감당하기 위해서이고, 교회와 성도들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로마 시대에 ‘역병’이 창궐하여 1/3의 인구가 희생되었을 때 성도들이 믿음으로 ‘기독교의 황금률’을 실천하였고, 이로 인해 불신자들에게 복음이 놀라운 속도로 전파되었던 것처럼 이 어려움의 시간을 통하여 오히려 천국소망을 가진 자의 모습으로 세상에 본이 되는 성도로서 복음적 삶을 살아내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고통 중에 있는 이웃들과 이들을 위해 애쓰는 방역, 의료관련 종사자들을 위하여도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언제나 어디서나 우리와 임마누엘로 함께 하십니다.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날을 속히 기대하며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0. 4. 17.    - 사랑하는우리교회  담임목사 박경택드림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랑하는 우리교회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1271 우정프라자 4F(선연합치과 옆)
담임목사 박경택 / TEL 031-225-0191 / FAX 031-225-0191


Copyright © lovegwoori.com All rights reserved.